“다니엘 기도회 2024 강사 간증 내용 보기”
이번 글에서는 “다니엘 기도회 2024 강사 간증” 내용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다니엘 기도회는 송파구에 위치한 오륜교회에서 매년 11월 1일부터 11월 21일까지 21일간 진행되는 초교파적인 기도회입니다.
다니엘 기도회 2024 강사
이번 2024 다니엘 기도회의 강사님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1일 : 김은호 목사님 / 2일 : 박정욱 원장님 /
3일 : 정유나 자매님 / 4일 : 이현용 목사님 /
5일 : 임정택 대표님 / 6일 : 남경필 집사님 /
7일 : 이요셉 작가님 / 8일 : 진 던 선교사님 /
9일 : 정민교 목사님 / 10일 : 김효진 사모님 /
11일 : 박신일 목사님 / 12일 : 김윤진 전도사님 /
13일 : Trent Post & Carmen Post / 14일 : 전한길 강사님 /
15일 : 김유비 목사님 / 16일 : 권오중 집사님 /
17일 : 김성은 목사님 / 18일 : 구홍림 장로님 /
19일 : 한창수 목사님 / 20일 : 최경주 장로님 /
21일 : 간증의 밤 /
다니엘 기도회 2024 간증 내용
1일: 오륜교회 ‘김은호 목사님’
매년처럼 1일 차 다니엘 기도회 시작에는 오륜교회 김은호 목사님께서 말씀해주셨습니다.
김은호 목사님은 “우리의 기도로 쉬지 않고 일하시는 하나님”에 대한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2일: 낙도 의료선교 ‘박정욱 원장님’ 간증
박정욱 원장님은 전라남도에 위치한 소외된 섬 마을을 위한 의료 사역(낙도행전)을 하고 계셨습니다.
3일: 탈북인 ‘정유나 자매님’ 간증
정유나 자매님은 북한에서 부유한 삶을 살다가 한국 문화를 접하고 탈북하여 한국에서 살아오는 삶을 전하셨습니다. 그 과정 속에서 하나님을 만나게 되고, 하나님께서 자신에게 역사하시는 사건들을 고백하는 간증이었습니다.
탈북 당시 요게벳 같았던 어머니의 마음을 깨닫고 무척 많은 눈물을 흘렸다고 고백합니다.
간증 중간에는 가수 실력만큼 찬양을 잘 하시는 정유나 자매님의 ‘요게벳의 노래’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4일: 농어촌 선교 ‘이현용 목사님’ 설교&간증
공대 출신인 이현용 목사님은 뒤늦게 목회를 시작하여, 소외된 농어촌 지역에서 사역을 하고 계셨습니다.
장애인과 노인층이 많은 곳에서 어려운 목회를 하고 계시지만, 하나님의 섭리를 경험하며 살아가고 계신 삶을 간증하셨습니다.
5일: 장애인 사회 참여 사역 ‘임정택 대표님’ 간증
임정택 대표님은 장애인들이 사회에 정착할 수 있도록 돕는 사회적 기업을 운영하고 계셨습니다. 하나님께 전적으로 맡기는 임대표님의 간증을 듣다 보면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하심을 느낄 수 있습니다.
6일: 전 경기도지사 ‘남경필 집사님’ 간증
남경필 전 경기도지사님의 간증에서는 마약 퇴치 & 예방의 필요성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이미 우리 삶에 깊숙히 침투한 마약으로부터 우리들, 우리 자녀들을 어떻게 지켜내야할 지, 그리고 우리 주변에서 마약 때문에 고통받고 있을 이들을 위해 우리가 무엇을 할 수 있을지 깊이 깨닫는 시간이 될 수 있었습니다.
7일: ‘이요셉 작가님’ 간증
7일 차는 하루의 삶을 오롯이 하나님께 맡겨 드리면서 살아가는 이요셉 작가님의 간증이었습니다. 두려움을 자신의 힘으로 극복하려고 애쓰기 보다는 하나님께 전적으로 맡기는 삶을 살아야 하는 것을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8일: ‘전 던 선교사님’ 간증
8일 차에는 인도에서 인도 영혼들을 구원하기 위해 헌신하시는 전 던 선교사님의 간증이었습니다. 하나님의 부르심을 깨닫고 실천하는 삶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9일: ‘정민교 목사님’ 간증
9일 차에는 하나님이 하시고자 하는 일이라는 제목으로 시각장애인을 위한 사역을 감당하시는 정민교 목사님의 간증이었습니다.
10일: 개그우먼 ‘김효진 사모님’ 간증
10일 차에는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라는 제목으로 개그우먼 출신인 김효진 사모님의 간증이었습니다.
연예인으로 성공 이후 힘들었던 삶, 남편과의 갈등을 이겨낸 간증들을 전해주셨습니다.
11일: ‘박신일 목사님’ 설교
11일 차에는 “늘 찬송하니라”라는 제목으로 박신일 목사님의 설교가 있었습니다.
폐부를 찌른 듯이 강렬한 목사님의 설교 말씀이 아직도 생생하게 느껴집니다.
12일: ‘김윤진 전도사님’의 간증
12일 차에는 “선한 목자 되신 주님”라는 제목으로 김윤진 전도사님의 설교가 있었습니다.
늘 뜨겁게 찬양 사역하시는 김윤진 전도사님의 가슴 아픈 과거 이야기가 간증으로 전해졌습니다.
13일: ‘Trent Post, Carmen Post’의 간증
13일 차에는 “가장 어두운 순간에 함께 하시는 하나님”라는 제목으로 Trent Post, Carmen Post 부부의 간증이 있었습니다.
이 부부가 어떻게 마약으로부터 해방되어 에티오피아에서 선교사역을 할 수 있었는지 경험하게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14일: 일타강사 ‘전한길 강사님’의 간증
14일 차에는 공무원 일타강사로 유명한 전한길 강사님의 간증이 있었습니다.
사업의 실패로 25억이라는 큰 빚을 져야 했던 전한길 강사님이 어떻게 소득세만 25억 원을 낼 정도로 재기할 수 있었는지, 그리고 어떻게 하나님을 전적으로 의지하고 살아가고 있는지 간증해주셨습니다.
전한길 인생 십계명을 확인하시려면 다음 글을 참고하세요.
15일: ‘김유비 목사님’의 간증
15일 차에는 상처입은 한 영혼의 회복을 위해 사역하시는 김유비 목사님의 간증이 있었습니다.
과거의 아픈 상처에서 어떻게 회복되었고, 어떻게 다시 사용될 수 있는지 깊이 있게 깨달을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16일: 배우 ‘권오중 집사님’의 간증
16일 차에는 배우 권오중 집사님의 간증이 있었습니다.
사랑하는 아들과 아내의 아픔을 통해 자신이 어떻게 하나님께 회심할 수 있었는지 간증해 주시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신앙인으로써 살기에 어떤 것을 멀리해야 하는지 깊이 깨달을 수있는 시간이었습니다.
17일: ‘김성은 목사님’의 간증
17일 차에는 탈북민 탈출 사역을 하고 계신 갈렙선교회의 김성은 목사님의 간증이 있었습니다.
그동안 수많은 어려움과 환난 속에서도 1,032명의 탈북민을 도울 수 있었던 간증을 전해주십니다.
18일: ‘구홍림 장로님’의 간증
18일 차에는 일터를 교회로 만들어가고 계시는 선한목자교회의 구홍림 장로님의 간증이 있었습니다.
많은 고난 속에서도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온전한 크리스천 기업, 일터교회를 만들어 가기 위해, 헌신하시는 모습을 배울 수 있는 간증이었습니다.
19일: ‘한창수 목사님’의 간증 & 설교
19일 차에는 대구 엠마오교회를 섬기고 계신 한창수 목사님의 간증&설교가 있었습니다.
어린 시절, 어머니의 죽음과 아버지&형제들과의 이별 속에서도 하나님을 의지하며 교회와 교회 어르신들의 도움 속에서 목회자의 길을 걷을 수 있었던 간증의 시간이었습니다. 늘 말씀과 기도로 예수님과 붙어서 살아야 한다는 것을 절실히 깨달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20일: ‘최경주 장로님’의 간증
20일 차에는 프로골퍼 최경주 장로님의 간증이 있었습니다.
‘흙수저’보다 못한 ‘뻘수저’에서 어떻게 프로 골퍼가 되었는지, 그리고 어떻게 하나님을 영접하고 신앙인으로 살아가게 되었는지 간증해주셨습니다.
다니엘 기도회 공동기도문
오륜교회 다니엘 기도회 홈페이지
※ 오륜교회 다니엘 기도회 홈페이지를 확인하시려면 다음을 참고하세요.